SF9 찬희, 故 문빈 과거 사진 게재…'꼬마 동방신기' 인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 찬희가 고(故) 아스트로 문빈을 향한 그리움을 표했다.
찬희는 22일 자신의 SNS 계정에 문빈과 함께한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문빈을 안고 잠이 든 찬희의 모습과 문빈과 찬희가 함께 나란히 걸어가고 있는 뒷모습이 담겼다.
찬희와 문빈은 2007년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동방신기 멤버들과 닮은 꼬마들로 구성한 '꼬마 동방신기'로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찬희는 22일 자신의 SNS 계정에 문빈과 함께한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문빈을 안고 잠이 든 찬희의 모습과 문빈과 찬희가 함께 나란히 걸어가고 있는 뒷모습이 담겼다. 찬희는 사진을 올리며 별다른 코멘트는 덧붙이지 않았다.
찬희와 문빈은 2007년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동방신기 멤버들과 닮은 꼬마들로 구성한 ‘꼬마 동방신기’로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당시 찬희와 문빈은 각각 믹키유천과 유노윤호를 닮은 소년으로 출연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함께하는 등 오랜 시간 깊은 인연을 쌓았다. 아역배우를 거쳐 아이돌 가수로 데뷔했다는 점도 공통점이다.
한편 문빈은 지난 19일 향년 2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찬희가 사진을 게재한 이날 오전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고인의 발인식이 엄수됐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돈봉투`에 풍비박산 민주당…169명 전원조사?[국회기자 24시]
- “5월에 팔아라” Vs “3년간 팔지마”…2차전지주 공방
- 전처 폭행도중 말리는 아들 깨문 50대 남성..."집행유예 선고"
- "잔돈으로 샀을 뿐인데.." 스피또1000 1등 5억 당첨 소감
- 비흡연자가 니코틴 중독 사망...범인은 바람난 아내[그해 오늘]
- 홍혜걸 "故 서세원 죽음, 링거 걱정은 넌센스"
- 박원순 비서의 '사랑해요' 메시지…1심 법원 판단 어땠나[사사건건]
- "영계가 좋네" 20대 택배기사 추행한 중년 여성…왜 무죄?
- '품위 있는 그녀' 김희선의 화보 속 그 車는?[누구차]
- 한정식 먹고 식중독…식대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