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챔피언 결정전 안양 홈경기 티켓예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 KGC인삼공사가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서울 SK와의 챔피언결정전 홈경기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KGC인삼공사는 22일부터 챔피언 결정전 1차전(25일 오후 7시) 티켓예매를 진행한다.
농구단은 챔피언 결정전 1차전에서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체관람 인원은 경기 당 200명(선착순)이며 예매는 KGC 홈경기 티켓 예매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1인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안양 KGC인삼공사가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서울 SK와의 챔피언결정전 홈경기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KGC인삼공사는 22일부터 챔피언 결정전 1차전(25일 오후 7시) 티켓예매를 진행한다. 티켓예매는 KBL 통합 홈페이지 또는 KBL 어플리케이션에서 경기일 3일 전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서포터즈300’ 가입자는 1시간 전인 오전 9시부터 응원석 예매가 가능하다.
농구단은 챔피언 결정전 1차전에서 승리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꺾이지 않는 기세, Be Strong’ 캠페인을 팬들과 함께하고자 붉은 색 의상을 착용한 관람객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1포를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추첨을 통해 ‘세라젬 마스터V6’ 1대를 당첨자에게 선물한다. 또 경기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농구단은 챔피언 결정전 3, 4, 5차전에서 원정경기 단체관람을 진행한다. 단체관람 인원은 경기 당 200명(선착순)이며 예매는 KGC 홈경기 티켓 예매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1인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링거 맞다 쇼크사’ 故 서세원, 캄보디아 현지인 말 들어보니 “아직 나이가...”
- “피아노를 치면 구독자들은 다른 걸 쳐” 배우→유튜버 이해인, 노출 콘텐츠에...
- ‘44사이즈’ 박준금, 극한의 다이어트 비결 공개
- '하반신 마비' 전 UFC 파이터 김동현, 근황
- 채정안, 간식값이 무려...베트남 '큰손' 등극
- 티아라 출신 류화영, 감탄 자아내는 콜라병 몸매.. 누가 찍어줬나
- “도산한 경험이 있어서”..박미선, 커피원두 고르다 ‘씁쓸’(미선임파서블)
- 이병헌, 할리우드 시장 일침 “2009년 ‘지아이조’ 출연, 아시아 진출 위해 나 캐스팅한 것”
-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 개원 3주년 축하..‘붕어빵 아들’도 응원
- 이혜영, 또 병원行..“성대폴립 수술..2주 동안 말하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