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동생 문수아 스티커 붙이고 다니던 오빠…먹먹한 동생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문빈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동생 문수아를 향한 애틋한 사랑이 모두를 또 한 번 먹먹하게 했다.
문빈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동생 문수아는 스케줄을 취소하고 상주에 이름을 올려 빈소를 지켰다.
문빈과 동생 문수아는 방송을 통해 애틋한 우애를 보여줘왔기에 문수아를 향한 걱정도 더욱 커졌다.
문수아는 오빠 문빈이 속한 그룹 아스트로 멤버 전원을 팔로우해 모두를 먹먹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아스트로 문빈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동생 문수아를 향한 애틋한 사랑이 모두를 또 한 번 먹먹하게 했다.
문빈은 지난 19일 자택에서 숨긴 채 발견됐다. 문빈 소속사는 판타지오는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비통한 심경을 전했다.
문빈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동생 문수아는 스케줄을 취소하고 상주에 이름을 올려 빈소를 지켰다.그리고 오늘(22일) 문빈의 발인이 엄수되며 문빈은 영원한 안식에 들었다.
문빈과 동생 문수아는 방송을 통해 애틋한 우애를 보여줘왔기에 문수아를 향한 걱정도 더욱 커졌다. 지난 1월 두 사람은 MBC '호적메이트'에 함께 출연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당시 문빈은 번지점프를 하기 전 올해의 소원으로 "수아 언제나 행복했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며 동생 문수아의 행복을 빌었던 바.
문빈의 동생 사랑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팬들 사이에서는 문빈이 휴대폰에 여성 캐릭터 스티커를 붙이고 다닌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된 바 있었다. 단발머리의 소녀 캐릭터가 여러 번 포착돼 '우영우'라는 추측이 돌았지만 이는 동생 문수아의 캐릭터 스티커였다. 문빈은 팬들에게 "이거 스티커 문수아가 붙이고 간 거다. 우영우 아닌데 문수아임"이라고 밝혔다.
문빈은 핸드폰 케이스를 바꿀 때마다 문수아가 붙여준 캐릭터 스티커를 항상 옮겨 붙였다. 이에 머리 부분이 떨어졌을 정도. 뒤늦게 이를 알게 된 문수아는 "아 케이스를 바꿨는데 거기에 옮겨 붙였어? 뭐야 감동이네"라고 밝혔다.
갑작스럽게 오빠를 떠나 보낸 문수아. 문수아는 오빠 문빈이 속한 그룹 아스트로 멤버 전원을 팔로우해 모두를 먹먹하게 했다. 슬픔 속에 빠져 있는 문수아가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아픔을 이겨내기를 모두가 응원하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23살 연하' 아내, 평소 금슬 좋아 비보에 황망…서정희도 울먹여" ('뒤통령')
- 이상아, '이혼 3번' 고백 "이혼 사유…가족도 몰라" 눈물 ('금쪽상담소')
- 강수정, 홍콩 부자 답네…'1박 180만원' 호텔 플렉스 "가족과 로마 여행"
- [종합]서동주, "그 순간만큼은 아빠 좋아했다. 아빠도 나를 덜 미워했으면…" 故서세원에 대한 언
- 송혜교, '오랜 남사친'과 이러고 노네…문동은 벗고 찐미소 폭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