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주연작 '가면의 여왕'…연기 열정 엿보이는 스틸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이 첫방송을 앞두고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가면의 여왕'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여자 앞에 10년 전 그들의 거짓말로 인해 살인자가 된 절친이 나타난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이다.
22일 베일을 벗은 스틸컷에는 김선아를 비롯해 오윤아, 신은정, 유선, 오지호, 이정진, 신지훈 등 극을 이끄는 배우들의 열정적인 촬영 모습이 담겼다.
'가면의 여왕'은 오는 24일 밤 10시 30분에 첫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면의 여왕’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여자 앞에 10년 전 그들의 거짓말로 인해 살인자가 된 절친이 나타난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이다.
22일 베일을 벗은 스틸컷에는 김선아를 비롯해 오윤아, 신은정, 유선, 오지호, 이정진, 신지훈 등 극을 이끄는 배우들의 열정적인 촬영 모습이 담겼다.
셀럽이자 스타 변호사인 도재이 역을 맡은 김선아는 대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하며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레스토랑 오너 셰프 최강후 역의 오지호는 리허설조차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으로, 보육원 팀장 송제혁으로 분한 이정진은 강렬한 눈빛과 표정으로 눈길을 모았다.
‘가면의 여왕’은 오는 24일 밤 10시 30분에 첫방송한다. 제작진은 “첫 촬영부터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빚어낸 배우들은 끈끈한 팀워크로 현장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며 시청을 독려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돈봉투`에 풍비박산 민주당…169명 전원조사?[국회기자 24시]
- 박원순 비서의 '사랑해요' 메시지…1심 법원 판단 어땠나[사사건건]
- 전처 폭행도중 말리는 아들 깨문 50대 남성..."집행유예 선고"
- 스피또1000 1등 5억 당첨자 특징은?..."잔돈으로 생각없이 샀다"
- 비흡연자가 니코틴 중독 사망...범인은 바람난 아내[그해 오늘]
- 홍혜걸 "故 서세원 죽음, 링거 걱정은 넌센스"
- '꼴찌'와도 비긴 '선두' 아스널, EPL 우승 물건너가나...분위기는 이미 맨시티편
- "영계가 좋네" 20대 택배기사 추행한 중년 여성…왜 무죄?
- '품위 있는 그녀' 김희선의 화보 속 그 車는?[누구차]
- 한정식 먹고 식중독…식대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