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검은 옷+차분한 진행으로 故 문빈 애도, 아이브vs지민vs지수 1위 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방탄소년단 지민, 블랙핑크 지수가 1위 후보로 만났다.
4월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4월 넷째 주 후보가 공개 됐다.
지난 주 'Kitsch'(키치)로 1위 후보에 올랐던 아이브는 한 주만에 'I AM'으로 1위 후보에 다시 올랐다.
'I AM'은 '내가 가는 길에 확신을 가지라'는 주체적인 삶의 태도를 노래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아이브, 방탄소년단 지민, 블랙핑크 지수가 1위 후보로 만났다.
4월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4월 넷째 주 후보가 공개 됐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브의 ‘I AM’(아이엠), 지민의 ‘Like Crazy’(라이크 크레이지), 지수의 ‘꽃’이 1위 후보로 올랐다
지난 주 ‘Kitsch’(키치)로 1위 후보에 올랐던 아이브는 한 주만에 ‘I AM’으로 1위 후보에 다시 올랐다. ‘I AM’은 ‘내가 가는 길에 확신을 가지라’는 주체적인 삶의 태도를 노래한 곡이다.
지민의 ‘Like Crazy’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드럼 사운드에 지민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신스 팝 장르로 꿈속에서 사랑했던 상대를 찾으며 괴로워하고 화려한 불빛에 갇혀 자신을 잃어 가지만 그럼에도 영원히 꿈속에 머물고 싶다는 내용을 담았다.
블랙핑크 지수의 ‘꽃’은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와 미니멀한 편곡이 돋보이는 중독적인 댄스곡이다.
MC 정우, 설윤, 리노는 고(故) 문빈을 추모하는 마음을 담아 검은색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세 사람은 평소와 달리 차분한 목소리로 진행을 이어갔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