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미담 추가 “장애인 축구선수팀에 고가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미담이 더해졌다.
그가 장애인 축구선수들을 위한 축구화를 선사했다.
증언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친구인 김 씨에게 전화를 걸어 장애인 축구에 힘이 되어주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최고급 축구화들과 부산뇌병변축구대표팀 선수들을 위한 응원 사인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임영웅 미담이 더해졌다. 그가 장애인 축구선수들을 위한 축구화를 선사했다.
22일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에는 '임영웅을 칭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자신이 임영웅이 몸 담았던 백골부대 전우 김동은 씨임을 밝혔다.
김 씨는 "재능기부로 부산장애인축구협회 이사와 부산 뇌성마비 축구팀 코치를 맡고 있다"는 현황을 전했다.
증언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친구인 김 씨에게 전화를 걸어 장애인 축구에 힘이 되어주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최고급 축구화들과 부산뇌병변축구대표팀 선수들을 위한 응원 사인을 보냈다.
그의 응원이 더해진 덕분일까. 해당 팀은 본죽컵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상황이다.
김 씨는 "예나 지금이나 (임영웅의) 따뜻한 성품과 타인을 생각하는 모습에 더욱 깊이가 느껴졌다"며 임영웅이 이번 선행을 비밀로 해주길 바랐으나, 결국 공개하며 임영웅을 응원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임영웅은 FC서울 시축 행사 때도 거마비를 받지 않으며 화제가 됐으며, 고령 팬을 위해 치료비를 대납하기도 했다. 이밖에 그는 약 8억 원을 기부하며 타의 귀감이 되는 상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