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또 결혼하나…백진희 폭탄 발언→상견례 포착 (진짜가 나타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와 안재현의 상견례가 예고됐다.
22일 저녁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9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 양가 가족들의 만남이 펼쳐진다.
오연두와 공태경이 본격적인 계약 결혼에 시동을 건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9회는 22일 토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와 안재현의 상견례가 예고됐다.
22일 저녁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9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 양가 가족들의 만남이 펼쳐진다.
앞서 공태경과 장세진(차주영)의 결혼식은 오연두의 폭탄 발언으로 인해 미궁 속으로 빠졌다. 당당히 결혼식장에 나선 오연두는 공태경을 향해 “누가 맘대로 결혼하래! 내 배 속에 든 니 애는 어쩔 거냐고!”라고 외쳤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조마조마한 분위기 속에서 각자 가족들을 모시고 한자리에 총출동한 오연두와 공태경의 모습이 포착됐다.
먼저 근엄한 표정으로 방에 들어서는 공태경의 새할머니 은금실(강부자 분)과 장세진(차주영 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오연두는 은금실과 장세진의 등장에 무언가 위축된 모습을 보이고, 공태경과 이인옥(차화연 분)은 그의 가족들을 쳐다보며 눈치를 살핀다. 그러나 이에 지지 않으려는 듯 강봉님(김혜옥 분)과 강대상(류진 분)도 은금실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오연두와 공태경이 본격적인 계약 결혼에 시동을 건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9회는 22일 토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파격의 언더붑…깡마른 허리에 반전 [DA★]
- 송중기♥케이티, 로마 데이트 포착…선명해진 D라인 [포토]
- ‘배우 변신’ 최송현 아나 근황, 또 새로운 도전 ‘놀라워’
- 매니 파퀴아오, 500평대 대저택 공개…보물찾기 레이스 (런닝맨)
- 유재석, 보스의 아내와 파트너 되다 (놀뭐)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