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위해 S.T.O.P 하세요 [포토뉴스]
제53회 지구의 날인 22일 오전 체험행사가 열린 인천시청 인천애뜰 잔디광장에서 시민들과 아이들이 인천탄소중립연구지원센터 회원들과 즐거운 표정으로 '자전거를 이용한 솜사탕 만들기'를 하고 있다.
제53회 지구의 날인 22일 오전 체험행사가 열린 인천시청 인천애뜰 잔디광장에서 '환경과생명을 지키는교사모임' 회원들이 아이들과 함께 기후퍼즐 맞추기를 하고 있다.
제53회 지구의 날인 22일 오전 체험행사가 열린 인천시청 인천애뜰 잔디광장에서 아이들이 기후위기시계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53회 지구의 날인 22일 오전 체험행사가 열린 인천시청 인천애뜰 잔디광장에서 시민과 아이들이 화분을 만들며 '업사이클 가드닝 체험'을 하고 있다.
제53회 지구의 날인 22일 오전 체험행사가 열린 인천시청 인천애뜰 잔디광장에서 아이들이 저어새생태학습관 회원들과 저어새 종이모자를 만들고 있다.
제53회 지구의 날인 22일 오전 체험행사가 열린 인천시청 인천애뜰 잔디광장에서 아이들이 지구의날 퀴즈를 풀고 있다.
제53회 지구의 날인 22일 오전 체험행사가 열린 인천시청 인천애뜰 잔디광장에서 인천시민공동행동 회원들이 '탄소 줄이기' 자전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이날 오후 8시부터 10분간 전 세계 100여 개국이 참여하는 '지구의 날 소등행사'에는 인천대교, 수봉공원 송전탑 등 지역 랜드마크 15개소가 참여한다.
장용준 기자 jyjun68@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무대리 검사 퇴정’ 재판장 기피 신청, 성남지원 형사3부 심리
- 한국, ‘숙적’ 日에 통한의 역전패…4강행 ‘가물가물’
- 민주당 경기도당 "이재명 판결, 사법살인"
- 이재명 대표,1심 선고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포토뉴스]
- 인천 흥국생명, 道公 잡고 개막 7연승 ‘무패가도’
- 법원, 야탑역 흉기난동글 작성한 커뮤니티 직원 구속영장 ‘기각’
- 한동훈 ‘하루 5개 SNS 논평’…뉴스 크리에이터 노렸나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한다…"주주가치 제고"
- 안양 정관장, 고졸 ‘최대어’ 박정웅 1순위 지명
- ‘최초 의혹 제기’ 김은혜, 이재명 집유에 “거짓은 진실 이길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