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찬희, 故 문빈과 애틋한 추억‥먹먹한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 멤버 찬희가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흰 배경의 사진 한 장 뒤에는 찬희와 문빈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겼다.
이후 문빈은 아스트로, 찬희는 SF9 멤버로 2016년 데뷔했다.
오랜 절친으로 알려진 세븐틴 승관과 비비지 신비는 SNS에 그룹 멤버 외에 유일하게 문빈의 계정을 팔로우하며 고인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고, 샤이니 키부터 방탄소년단 RM까지 연예계 선후배들의 추모가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SF9 멤버 찬희가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찬희는 4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흰 배경의 사진 한 장 뒤에는 찬희와 문빈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겼다. 찬희의 몸에 기대 잠든 찬희의 모습과 다정하게 손을 잡고 걷고 있는 두 사람의 뒷모습이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문빈과 찬희는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꼬마 동방신기’로 출연한 인연이 있다. 이후 문빈은 아스트로, 찬희는 SF9 멤버로 2016년 데뷔했다.
문빈은 지난 19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향년 25세.
서울 아산병원에 차려진 빈소에는 아스트로 멤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지켰다. 진진, 산하는 물론 군 복무 중인 MJ는 긴급 휴가를 받아 빈소를 찾았고, 미국에서 일정을 소화하던 차은우도 비보를 접하고 급거 귀국했다.
오랜 절친으로 알려진 세븐틴 승관과 비비지 신비는 SNS에 그룹 멤버 외에 유일하게 문빈의 계정을 팔로우하며 고인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고, 샤이니 키부터 방탄소년단 RM까지 연예계 선후배들의 추모가 이어졌다.
문빈의 발인은 유가족의 뜻에 따라 22일 오전 8시 비공개로 진행 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찬희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