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서, '조선변호사' 캐스팅…8회 첫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현서가 '조선변호사'에 출연한다.
22일 소속사 배우를품다에 따르면 이현서는 이날 밤 9시 50분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8회에 첫 등장한다.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복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외지부 강한수(우도환 분)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소속사는 "이현서는 '조선변호사' 출연을 시작으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소속사 배우를품다에 따르면 이현서는 이날 밤 9시 50분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 8회에 첫 등장한다.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복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외지부 강한수(우도환 분)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전 방송에서 강한수가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쓴 이봉삼(최순진 분)을 돕기 위해 나선 이야이가 다뤄진 바 있다. 이현서는 이봉삼의 아내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다.
이현서는 그간 연극 ‘오필리어 연기연습’, ‘악어’, ‘롤은 언제 돌아가’, ‘비터밍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연기 경력을 쌓았다. 소속사는 “이현서는 ‘조선변호사’ 출연을 시작으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영길 돈봉투`에 풍비박산 민주당…169명 전원조사?[국회기자 24시]
- 박원순 비서의 '사랑해요' 메시지…1심 법원 판단 어땠나[사사건건]
- 전처 폭행도중 말리는 아들 깨문 50대 남성..."집행유예 선고"
- "영계가 좋네" 20대 택배기사 추행한 중년 여성…왜 무죄?
- 비흡연자가 니코틴 중독 사망...범인은 바람난 아내[그해 오늘]
- 홍혜걸 "故 서세원 죽음, 링거 걱정은 넌센스"
- '꼴찌'와도 비긴 '선두' 아스널, EPL 우승 물건너가나...분위기는 이미 맨시티편
- 혼수철 예물 가격 줄줄이 오른다[주간명품]
- '품위 있는 그녀' 김희선의 화보 속 그 車는?[누구차]
- 한정식 먹고 식중독…식대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