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판타지’ 커버…에너제틱하고 깔끔한 춤선 ‘눈길’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4. 22. 14:2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소년판타지’를 커버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소년판타지’를 커버했다.

BAE173은 22일 자정 네이버 NOW.를 통해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의 시그니처 송 ‘FANTASY’(판타지)를 커버, 시선을 집중시켰다.

‘FANTASY’를 커버한 BAE173 멤버들은 깔끔한 춤선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동시에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에너제틱한 무드를 안겼다.

멤버들은 ‘FANTASY’의 동작을 정확하게 맞추면서도 멤버 간의 호흡과 케미도 보여줘 팬심을 저격했다.

프로의 여유가 한껏 묻어난 BAE173의 커버가 공개되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FANTASY’ 안무 챌린지 열풍이 부는가 하면, 커버에 동참하는 등 큰 호응이 이어졌다.

‘FANTASY’ 커버로 풋풋한 매력을 뿜어낸 BAE173은 최근 종영한 JTBC ‘피크타임’에 팀 13시로 출연해 그룹의 실력을 다시 한번 증명해냈다.

“더욱 열심히 하는 BAE173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던 BAE173이 또 어떤 콘텐츠로 찾아올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방송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