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썸남들 거절법에 상처, 무턱대고 잠수..." ('버킷리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뒷목 잡게 만든 썸남들의 행동을 소환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선 '박나래 뒷목잡은 연애썰! 썸남들은 누구? 지인들의 각종 고민 #취업 #연애 #결혼 뼈 때림 주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박나래가 오은영 박사와 만나 지인들의 고민에 대해 조언을 구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뒷목 잡게 만든 썸남들의 행동을 소환했다.
21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선 ‘박나래 뒷목잡은 연애썰! 썸남들은 누구? 지인들의 각종 고민 #취업 #연애 #결혼 뼈 때림 주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박나래가 오은영 박사와 만나 지인들의 고민에 대해 조언을 구하는 모습이 담겼다. “상대편이 기분 나쁘지 않게 거절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오은영은 “이성과의 만남인 경우, 자주 만나자며 사람 친구의 선을 넘을 것 같다고 했을 때 이성간에는 명확하게 말을 해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은영은 “명확하게 말 안하는 게 오히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준다. ‘나는 인간적으로는 너무 좋은데 이성의 관계로 발전하고 싶은 마음은 없다. 이게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다. 사람으로선 정말 좋아한다고 말해줘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박나래는 “나를 거절했던 남자들이 그렇게만 말했어도 나는 상처 안 받았을 것”이라며 “ 지금 생각하니까 열이 확 받는다”라고 뒷목을 잡으며 “그냥 무턱대고 잠수, 싫다...(라고만 했다)”고 밝혔다. 오은영은 “그 남자 분들도 '인간 나래'로는 좋아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완벽해지지 않으면 불안한 마음이 드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 가운데 박나래는 “내가 시간과 돈을 들였는데 어떻게 놀아야 잘 놀았다는 소리를 들을까, 이런 고민을 하고 있더라. 사진도 잘 찍어야 되고 난 어디를 가봤어야 하고 남들이 안 했던 경험을 해야 하고”라고 불안감을 느끼게 되는 자신의 경험을 언급했다.
이에 오은영은 “나쁘다는 게 아니라 완벽을 추구하면 반드시 실패한다. 완벽에 기준을 두면 안 된다. 일도 그렇고 육아도 그렇고 모든 생활에서 몸이 너무 힘들면 쉬는 게 최선이다”라고 조언했다.
박나래는 “쉬면 잊히고 안 불러줄 것 같은 두려움이 있다. 그리고 밑에서 능력 있는 후배들은 계속 올라오니까”라며 쉴 때 불안을 느끼게 되는 이유를 언급했다. 이에 오은영은 “몸이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그 프로그램을 해보면 그럼 평소의 나래 같지 않다. 그것을 대중들은 기가 막히게 안다. 그때 쉬지 않으면 더 큰 문제가 생긴다”라며 몸이 힘들 때는 쉬어가야 한다고 조언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
- '스파이더맨', 인성 논란 터졌다 - TV리포트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