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주년’ 오마이걸, 6인 전원 작사 팬송 오늘(22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이 데뷔 8주년을 맞이해 팬들에게 '기적' 같은 선물을 전한다.
오마이걸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Miracle'을 발매한다.
한편, 올해로 데뷔 8주년을 맞이한 오마이걸의 스페셜 싱글 'Miracle'은 오늘(2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데뷔 8주년을 맞이해 팬들에게 ‘기적’ 같은 선물을 전한다.
오마이걸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8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Miracle’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 ‘미라클 (Miracle)’은 처음으로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까지 6명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8년 동안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마음을 가사에 고스란히 녹여, 더욱 아낌없는 팬 사랑을 선사한다. 특히 공식 팬클럽 명인 ‘미라클’로 곡의 제목을 붙인 만큼 더욱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오마이걸의 대표곡 ‘비밀정원’, ‘불꽃놀이 (Remember Me)’, ‘다섯 번째 계절 (SSFWL)’, ‘살짝 설렜어 (Nonstop)’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스티븐리(Steven Lee)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봄의 여신’ 오마이걸만의 감성을 제대로 담았다.
더불어 신곡 녹음 현장과 함께 작사하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낸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된다고 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 4월 20일 미니앨범 [OH MY GIRL]로 데뷔해 독보적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을 통해 자신들만의 확고한 컬러를 선보임과 동시에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돌핀(Dolphin)’, ‘던 던 댄스(Dun Dun Dance) 등 공개하는 음원마다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음악 이외에도 예능, 연기, 라디오, 광고,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올해로 데뷔 8주년을 맞이한 오마이걸의 스페셜 싱글 ‘Miracle’은 오늘(2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링거 맞다 쇼크사’ 故 서세원, 캄보디아 현지인 말 들어보니 “아직 나이가...”
- “피아노를 치면 구독자들은 다른 걸 쳐” 배우→유튜버 이해인, 노출 콘텐츠에...
- ‘44사이즈’ 박준금, 다이어트 비결은 “배고파 미치겠을 때 맨김 먹어”(매거진준금)
- 하반신 마비된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현재 근황은.. ‘충격’
- 채정안, 간식 샀는데 무려 ‘58만원’..베트남 큰손 등극
- 티아라 출신 류화영, 감탄 자아내는 콜라병 몸매.. 누가 찍어줬나
- “도산한 경험이 있어서”..박미선, 커피원두 고르다 ‘씁쓸’(미선임파서블)
- 이병헌, 할리우드 시장 일침 “2009년 ‘지아이조’ 출연, 아시아 진출 위해 나 캐스팅한 것”
-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 개원 3주년 축하..‘붕어빵 아들’도 응원
- 이혜영, 또 병원行..“성대폴립 수술..2주 동안 말하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