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 '집사부일체' 막방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원년 멤버 이승기가 막방을 맞아 깜짝 등장한다.
23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는 지난 약 6년간의 이야기를 총정리하는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는 원년 멤버 이승기와 이상윤이 깜짝 등장한다.
시즌 1 원년 멤버 이승기와 이상윤이 되돌아보는 '집사부일체'에 대한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집사부일체' 원년 멤버 이승기가 막방을 맞아 깜짝 등장한다.
23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는 지난 약 6년간의 이야기를 총정리하는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앞서 '집사부일체'는 2017년 12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에게 각 분야 사부와의 인생 과외를 시작으로 약 6년간 총 219명의 사부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 6년간의 세월을 되돌아보는 하이라이트 편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219명의 사부 중 큰 화제를 모은 사부들을 비롯해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장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집사부일체'를 되짚어본다. 또한 방송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된다.
특히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마지막 소감도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 1부터 모든 회차를 함께 해온 양세형은 "사부님들의 이름만 들어도 모든 장면이 생각난다"다 털어놓는다. 이에 김동현도 "경험하지 못할 소중한 경험을 했다"고 회상한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는 원년 멤버 이승기와 이상윤이 깜짝 등장한다. 시즌 1 원년 멤버 이승기와 이상윤이 되돌아보는 '집사부일체'에 대한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