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촌놈' 허성태→곽튜브, 시드니 워홀 핵심 요점 셋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촌놈 in 시드니'가 부산 사나이 4인방의 시드니 워킹 홀리데이를 앞두고 기억해야 할 핵심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23일 오후 첫 방송될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연출 류호진, 윤인회)'는 부산 출신 4인방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 곽준빈이 호주 워킹 홀리데이를 즐기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부산 사나이들의 워킹 홀리데이 도전기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부산촌놈 in 시드니' 측이 첫 방송 전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오후 첫 방송될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연출 류호진, 윤인회)'는 부산 출신 4인방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 곽준빈이 호주 워킹 홀리데이를 즐기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부산 사나이들의 워킹 홀리데이 도전기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부산촌놈 in 시드니' 측이 첫 방송 전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 관전 1. "마 이게 부산 사나이다" 오직 '부산촌놈 in 시드니'에서만 가능한 이 조합, 이 케미!
'부산촌놈 in 시드니'는 배우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과 유튜버 곽준빈(곽튜브)이라는 이색 조합의 멤버 구성을 자랑한다. 든든한 맏형 허성태의 반전의 스마트함과 카메라 안팎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퍼트릴 이시언의 재기발랄함, 비주얼부터 능력까지 고루 갖춘 그야말로 사기캐(사기 캐릭터) 안보현의 활약, 독보적인 막냉이(막내+귀염둥이) 곽준빈의 치명적 매력 등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이 펼쳐진다. 특히 작품 안에선 빌런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내지만 현실에선 빠릿빠릿한 '일잘알(일을 잘 아는) 만렙'이 되는 허성태의 센스에 매료될 것이라고.
또한 부산 출신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진 만큼 빠르게 공감대를 형성, 친형제나 다름없는 케미스트리도 뽐낼 조짐이다. 눈만 마주쳐도 웃음이 터지고, 쿵 하면 짝하는 티키타카 등으로 환상의 여행 메이트가 될 네 남자의 여정이 기다려진다.
◆ 관전 2. 워킹 홀리데이에 빠진 부산 사나이들 "삶의 현장으로 가보자고"
허성태, 이시언, 안보현, 곽준빈은 젊은이들의 도전과 청춘을 상징하는 워킹 홀리데이에 참여한다. 과일가게에서 장사하기, 농장일 돕기, 홀서빙 등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일자리에 실제로 취직하는 것.
이들은 시드니에 머무는 동안 취직을 하고 직접 번 돈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벌이가 좋으면 그만큼 여유를 누릴 수 있고 그렇지 못하면 궁핍한 생활을 보낼 수밖에 없다.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도 동이 트기도 전인 새벽에 일어나 부랴부랴 출근 준비를 하던 부산 사나이들의 분주한 아침 풍경이 공개된 바, 순도 200%의 리얼리티를 보여줄 이들의 진짜 워킹 홀리데이가 궁금해진다.
◆ 관전 3. 누군가에겐 초심을, 누군가에겐 용기를! 진정성이 살아있는 여정
'부산촌놈 in 시드니'는 힐링을 전하는 여행 프로그램에서 나아가 시드니의 삶의 현장을 경험하며 도전의 기쁨을 전한다.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이 주는 색다른 즐거움은 물론 직접 노동 전선에 뛰어들어 현지인들의 삶에 녹아들 예정이다. 이는 아직 모든 것이 미숙한 사회초년생에게는 도전과 용기를, 직장인들에게는 열정 가득했던 젊은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아스트로 문빈, 25세 일기로 사망.."슬픔과 충격" - 스타뉴스
- 김호영, 문빈 사망에 애통 "약속 못 지켜 미안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
- '20주년' 새출발에 날벼락..'8억 협박 피해' 김준수·'사생 피해' 김재중 [종합] - 스타뉴스
-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졌던 손녀와 재회 "유일 피붙이..다 해줄 것"(같이삽시다) [종합] - 스타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