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오늘(22일) 발인…추모 행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이 영면에 든다.
22일 오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고인의 발인식이 가족 및 친지, 동료들이 함께 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에는 상주는 부모님과 여동생이자 그룹 빌리 멤버인 문수아, 아스트로 멤버를 비롯해 생전 문빈과 친분을 쌓아온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방문, 고인을 애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남구 사옥 인근 분향소 마련
[더팩트|윤정원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이 영면에 든다.
22일 오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고인의 발인식이 가족 및 친지, 동료들이 함께 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장지는 유족의 뜻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전날인 21일 "앞서 안내 드린 것처럼, 유가족분들의 뜻에 따라 발인식과 장지를 공개하지 않는다"며 "아스트로 멤버들과 유가족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아름답게 잘 보내드릴 수 있도록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에는 상주는 부모님과 여동생이자 그룹 빌리 멤버인 문수아, 아스트로 멤버를 비롯해 생전 문빈과 친분을 쌓아온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방문, 고인을 애도했다.
다만, 판타지오는 서울 강남구 소재의 사옥 인근 주차장에 故 문빈을 위한 간이 분향소를 꾸린 상태다. 판타지오는 사옥 앞 안내문을 통해 "먼 걸음 해 주신 팬분들께 조금이라도 마음 편한 공간을 준비하고자 공식적인 자리는 아니지만 주차장 한 편에 간이 분향소를 준비해 두었다"고 설명했다.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25세 일기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현재까지 사인을 조사 중이다.
문빈은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유닛 문빈&산하를 결성해 올해 1월 세 번째 미니음반 '인센스'(INCENSE)를 냈다. 일찍이 11세 때인 2009년에는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문빈의 여동생은 걸그룹 빌리의 문수아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garde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政談<하>] '이정근 게이트' 일파만파…돈 받은 의원 '지라시'에 곤혹
- [아하!] 주말 나들이 전 잠깐, 우회전 일시정지 주의사항은? (영상)
- 혹한의 1분기 보낸 K-반도체, '버티기' 돌입하나
- [오늘의 날씨] '지구의 날'도 미세먼지 기승…대기 건조
- 주춤하던 증강현실 게임, 다시 기지개 켜나 [TF초점]
- '갑작스러운 비보' 문빈…서세원, 심정지 사망 [TF업앤다운(하)]
- [주간政談<상>] ] '美 국빈방문' 앞둔 대통령의 말과 대통령실, 논란 자처?
- [Hit터뷰] "치과 이젠 가고 싶은 곳 될 것" 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 자신감
- '민주당 돈봉투' 강래구 구속영장 기각…"방어권 지나치게 제한"
- "정신 없네요"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장녀 결혼…하객·관광객 섞여 북적(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