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장혁 컴백 (놀라운 토요일)[채널예약]

김원희 기자 2023. 4. 22. 11: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놀라운 토요일’



‘놀라운토요일’에 배우 장혁, 장나라, 채정안이 출격한다.

22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장혁, 장나라, 채정안이 게스트로 나선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에 출연 중인 이들은 시작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먼저 장혁은 과거 TJ로 활동할 당시의 노래가 받아쓰기 문제로 출제, 도레미들을 멘붕에 빠뜨렸던 것과 관련해 “23년 전 알고 (어렵게) 작사를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웃음을 안긴다.

평소 너무 잘 놀라서 별명이 ‘개복치’라는 장나라는 “에너지도 금방 가라앉는 스타일이지만 오늘은 에너지를 올리도록 애쓰겠다”는 다짐을 전한다. 한편 파워 외향형 채정안은 수줍음 많은 ‘I(내향형)’ 장혁, 장나라와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시원시원한 입담을 과시해 폭소를 선사한다.

달아오른 분위기 속 이날은 장혁이 출제를 예상한 가수의 노래가 등장했고, 이 가수의 창법을 완벽하게 꿰뚫는가 하면, 놀라운 추리력으로 ‘놀토’에 완벽 적응한 모습을 보인다.

장나라 역시 내향적 면모는 온데간데없이 힌트를 위해 순식간에 돌변하고, 열심히 의견을 내며 영웅 자리를 노린다. 채정안은 활달한 ‘E’답게 적극적인 기세로 밀어붙이더니 결정적인 단어도 잡아내 환호성을 받는다. 뿐만 아니라 이날은 ‘밀당’ 장인에 등극한 MC 붐과 붐의 필체마저 간파하며 신경전을 벌인 키의 환상적 케미스트리, 신동엽, 태연, 한해의 활약 등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간식 게임에서 장혁은 그때 그 시절 TJ로 돌아가 무대를 장악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tvN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