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코끼리 입양할래” 폭탄 발언→자택 1층을 코끼리에게(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이연복 셰프가 치앙마이 코끼리에 대한 애정을 전한다.
4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 15회 방송에서 이연복 패밀리의 여행 둘째 날이 그려지는 가운데 이연복이 치앙마이 코끼리의 입양 추진에 나선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걸어서 환장 속으로’ 이연복 셰프가 치앙마이 코끼리에 대한 애정을 전한다.
4월 23일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 15회 방송에서 이연복 패밀리의 여행 둘째 날이 그려지는 가운데 이연복이 치앙마이 코끼리의 입양 추진에 나선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이연복은 “여기는 내가 태국에 오면 꼭 가고 싶었던 곳”이라며 이른 아침부터 아들, 사위와 함께 치앙마이 코끼리 보호소를 방문한다. 코끼리 보호소는 관광 상품, 노동력으로 이용되던 코끼리들을 구조하고 보호하는 곳. 이연복은 평소에도 유기견 보호센터 기부는 물론 가게 앞에 길고양이 급식소를 설치하고, 안락사가 예정됐던 유기견을 입양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온 동물 애호가로 알려져 있다.
이연복은 코끼리 보호소에 도착하자마자 코끼리 한 마리, 한 마리를 정성스레 쓰다듬으며 깊은 교감에 빠진다. 특히 코끼리들에게 이연복의 셰프 손맛이 유명세를 탄 듯 코끼리 떼가 이연복에게 다가와 머리를 들이밀며 쓰담쓰담을 요구하는 광경이 펼쳐졌다고. 나아가 코끼리들은 이연복의 애정을 얻기 위해 다정하게 백허그하는가 하면, 이연복의 볼에 뽀뽀하는 등 애교 퍼레이드를 펼쳐 이연복의 얼굴에 미소를 번지게 한다.
스튜디오에서 VCR를 지켜보던 강남은 “이연복 셰프님 동물원 원장님 같아요”라며 놀라워했고, 규현은 “역시 셰프님이라 손맛이 다르시네요”라며 ‘피리 부는 사나이’처럼 코끼리 떼가 이연복에게 몰려드는 경이로운 장면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연복이 코끼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자 아들 이홍운과 사위 정승수의 낯빛에 걱정이 드리우기 시작했다고. 이홍운은 “한국에 데려가실 거 아니죠?”라며 조심스럽게 의사를 타진하자, 이연복은 기다렸다는 듯이 “코끼리 한 마리 입양할까 봐. 입양되면 한국에 데리고 가야지”라고 선언해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박나래는 “자택 1층을 코끼리에게 주는 것은 어때요?”라며 이연복 패밀리의 코끼리 입양을 적극 권장했다고 전해져 과연 이연복이 치앙마이 코끼리의 입양을 추진할지 ‘걸환장’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선뜨밤 후사귐” 도경학♥이은제, 비혼 동거+새벽 샤워 ‘후끈’…동업은 갈등(결말동)[어제TV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