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 이혼’ 이상아 눈물…SNS 폭격에 “동생도 작작 좀 하라고”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아가 오은영 박사와 만난다.
2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말미에는 세 번 결혼하고 이혼한 이상아의 출연이 예고됐다.
하지만 이상아는 "(동생에게) '그래 나 세번 결혼했다' 뭐 이렇게 이야기했다. 세 번 생각하면 뭔가 다르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이상아가 오은영 박사와 만난다.
21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말미에는 세 번 결혼하고 이혼한 이상아의 출연이 예고됐다.
개인 SNS에 하루에 무려 34개의 게시물을 게재했다는 이상아. 장 세척 언급, 변기 사진 공개 등 과하게 솔직한 SNS 행보에 동생도 “작작 좀 해라” “세 번 생각하고 올려”라고 지적했다고. 하지만 이상아는 “(동생에게) ‘그래 나 세번 결혼했다’ 뭐 이렇게 이야기했다. 세 번 생각하면 뭔가 다르냐”고 말했다. 그는 “왜 이렇게 적나라하게 올릴까?”라는 오은영에게 “재밌지 않나” “이상하냐”고 반문하기도 했다. 이에 오은영은 “깊이 있는 소통을 잘 못한다고도 볼 수 있다”고 우려했다.
이어 이상아의 결혼과 이혼이 언급됐다. 이상아가 “가족들도 이혼 사유를 모른다. 대화하는 방법이 다르니까”라고 눈물을 흘리자 오은영은 “가까운 가족들과 마음을 나눴더라면 상처가 있으면 도포도 됐을 것 같은데 왜 어머니한테도 말씀 못하셨을까”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케이티, 로마 데이트 포착…선명해진 D라인 [포토]
- 이도현 “안은진과? 모든 순간 기억에 남을 정도로 행복” (나쁜엄마)
- 문세윤, 강호동 폭로…재연에 현장 초토화 (아형)
- ‘前여친 폭행 혐의’ 웅이 채널 구독 취소 줄이어…조롱 한가득 [종합]
- 조세호 쇼호스트와 커플 성사 ‘핑크빛’…속살 노출까지 과감 (홍김동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