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국, 강렬 신보 티저 이미지..색깔로 보여 준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방용국이 강렬한 색감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2일 방용국은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S OF LOVE'(더 컬러즈 오브 러브)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방용국 얼굴이 클로즈업 된 이미지에는 잔상으로 남은 얼굴을 빨간색으로 담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방용국이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THE COLORS OF LOVE'는 '사랑의 색깔'이라는 이름과 같이 사랑의 감정을 다룬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방용국은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S OF LOVE'(더 컬러즈 오브 러브)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방용국 얼굴이 클로즈업 된 이미지에는 잔상으로 남은 얼굴을 빨간색으로 담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방용국은 무표정 속에서도 처연한 느낌이 가득한 눈빛을 보여주며 신보 분위기를 표현했다.
파란색을 담은 또 다른 사진에서는 차가운 분위기가 감도는 방용국의 모습을 담았다. 시크한 눈빛과 재킷 사이로 보이는 타투가 반항아적인 이미지를 완성했고, 마치 이별 후의 시린 아픔을 보여주는 것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방용국이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THE COLORS OF LOVE'는 '사랑의 색깔'이라는 이름과 같이 사랑의 감정을 다룬 앨범이다. 사랑의 설레임과 따스한 느낌, 그리고 이별 후의 시린 아픔까지의 감정을 방용국만의 느낌으로 풀어냈다. 방용국은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THE COLORS OF LOVE'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아스트로 문빈, 25세 일기로 사망.."슬픔과 충격" - 스타뉴스
- 김호영, 문빈 사망에 애통 "약속 못 지켜 미안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