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집사부일체’ 마지막 방송 깜짝 등장, 종영소감 밝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가 약 6년간의 세월을 되돌아본다.
4월 23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는 지난 약 6년간의 이야기를 총정리하는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2017년 12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약 6년간 총 219명의 사부를 소개했던 '집사부일체'가 23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시즌 1 원년 멤버 이승기와 이상윤이 되돌아보는 '집사부일체'에 대한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집사부일체’가 약 6년간의 세월을 되돌아본다.
4월 23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는 지난 약 6년간의 이야기를 총정리하는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2017년 12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약 6년간 총 219명의 사부를 소개했던 ‘집사부일체’가 23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이날 방송은 하이라이트 편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219명의 사부 중 큰 화제를 모은 사부들을 비롯해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장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집사부일체’를 되짚어본다. 또한 방송에서 공개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진솔한 마지막 소감도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 1부터 모든 회차를 함께 해온 양세형은 “사부님들의 이름만 들어도 모든 장면이 생각난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고. 김동현은 “경험하지 못할 소중한 경험을 했다”라며 마지막 소감을 밝혔다고 전해진다.
원년 멤버 이승기와 이상윤도 깜짝 등장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시즌 1 원년 멤버 이승기와 이상윤이 되돌아보는 ‘집사부일체’에 대한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23일 오후 4시 50분 방송. (사진=SBS ‘집사부일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김대호 아나운서, 퇴직금 정산해 마련한 집 공개 “산속 단독주택”(나 혼자 산다)
- 림여사 심소영, 이제훈과 포옹 재회 “왕따오지에 묻고 싶던 건 진심”(모범택시)
- 2세 기다리는 박수홍, 황광희 배냇저고리 선물 폭풍 감동(편스토랑)[어제TV]
- 이소연, 김종국에게 직진 고백 “요즘 몸 좋은 사람 좋아, 옆자리 떨려”(옥문아)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