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찬원 5승 파죽지세…이상형도 공개 [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의 기세가 놀랍다.
박수홍, 박솔미, 이찬원, 남보라가 치열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우승은 이찬원의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샐러드가 차지했다.
이찬원의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샐러드는 메뉴평가단의 취향도 저격했다.
'편스토랑' 치즈 편 우승 상품 이찬원의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샐러드는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의 기세가 놀랍다. 이번에는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샐러드로 우승을 차지, 5승을 기록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치즈’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박수홍, 박솔미, 이찬원, 남보라가 치열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우승은 이찬원의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샐러드가 차지했다. 특히 이번 대결 우승 상품은 ‘편스토랑’ 최초 버거&샐러드 세트로 출시됐다.
이날 이찬원은 지난 방송에 이어 홍성흔과 최준석을 위해 요리를 하고 또 했다. 한 끼 식사로 둘이 합쳐 무려 체중 7kg이 증량했음에도, 두 먹보 형님들의 먹성은 멈추지 않았다. 요리를 위한 주 재료들이 모두 소진된 상황에서도 이찬원은 냉동실에 있던 순대를 꺼내 즉석에서 매콤 고소한 순대볶음을 요리했다.
이찬원은 항상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는 떡갈비와 번으로 버거도 만들었다. 그는 직접 만든 치즈소스로 풍미를 끌어올렸고 버거를 맛본 형님들은 “9회 말 2아웃에서 만루홈런을 친 느낌. 그랜드 슬램이다. 끝났다!”라며 극찬했다.
이찬원의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샐러드는 메뉴평가단의 취향도 저격했다. 체다, 모차렐라, 직접 만든 치즈 소스까지 무려 3종의 치즈를 활용한 것이 신의 한 수. 매콤하면서도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는 이찬원의 떡갈비도 호평을 모았다. 전문가 평가단은 “시중에 떡갈비를 활용한 샐러드는 없다. 치즈랑 떡갈비가 정말 잘 어울린다”라고 호평했다.
최종 우승은 이찬원에게 돌아갔다. 이찬원은 “치즈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MZ세대라고 늘 이야기해 왔다. 그래서 오늘은 정말 욕심이 났다”라며 “연예대상에서 우수상 받았을 때만큼 기쁜 것 같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편스토랑’ 치즈 편 우승 상품 이찬원의 트리플크라운치즈버거&샐러드는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찬원의 이상형도 깜짝 공개됐다. 이찬원은 “외모를 떠나서 심성이 곱고 나랑 잘 맞았으면 좋겠다”며 “내가 외향적이고 활발한 사람이라 나랑 교제할 사람은 조금 차분하면 좋겠다. 반대 성향이어야 잘 맞는다고 하더라. 부모님 보고 생각했다. 부모님이 반대 성향인데 부부 금슬이 좋으시다”라고 말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케이티, 로마 데이트 포착…선명해진 D라인 [포토]
- 이도현 “안은진과? 모든 순간 기억에 남을 정도로 행복” (나쁜엄마)
- 문세윤, 강호동 폭로…재연에 현장 초토화 (아형)
- ‘前여친 폭행 혐의’ 웅이 채널 구독 취소 줄이어…조롱 한가득 [종합]
- 조세호 쇼호스트와 커플 성사 ‘핑크빛’…속살 노출까지 과감 (홍김동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