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더TV 소속 걸그룹 ‘레이샤’, 6월 9일 단독 콘서트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인조로 재편한 팬더TV 소속 걸그룹 레이샤가 오는 6월 9일 단독콘서트를 통해 컴백한다.
최근 팬더TV에서 활동 중인 유명 BJ '라혜'와 '예화(활동명 빛나)'를 새 멤버로 영입해 5인조로 거듭난 레이샤는 생애 첫 단독콘서트를 통해 고은, 시아, 채진, 라혜, 빛나(예화)의 뛰어난 기량과 조합을 바탕으로 새로운 퍼포먼스를 보여 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인조로 재편한 팬더TV 소속 걸그룹 레이샤가 오는 6월 9일 단독콘서트를 통해 컴백한다.
레이샤는 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방송 플랫폼 팬더TV 소속 걸그룹으로, 그 동안 4인조로 맹활약하며 ‘군통령’으로 빛났다. 최근 팬더TV에서 활동 중인 유명 BJ ‘라혜’와 ‘예화(활동명 빛나)’를 새 멤버로 영입해 5인조로 거듭난 레이샤는 생애 첫 단독콘서트를 통해 고은, 시아, 채진, 라혜, 빛나(예화)의 뛰어난 기량과 조합을 바탕으로 새로운 퍼포먼스를 보여 줄 예정이다.
또 팬더TV는 레이샤 총괄 프로듀서인 황승한 PD와 함께 제2의 레이샤 프로젝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노래, 댄스, 랩에 재능이 있는 BJ를 선발하여 5인조 여자 아이돌을 꾸려 음원을 발매하고 아이돌 가수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지원한다.
팬더TV 관계자는 “레이샤의 성공에 힘입어 제2의 레이샤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재능 있는 BJ들이 가수 활동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생애 첫 콘서트를 앞둔 레이샤 멤버들이 컴백 프로젝트를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이샤의 첫 단독 콘서트 티켓은 예스24 티켓을 통해 판매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표예림 학폭 가해자’ 지목된 이들 “영상 사과해” 내용증명 보냈다
- 14살 같은 반 중학생 3명 ‘필로폰’ 투약…“텔레그램으로 샀다”
- “서세원 재혼한 부인 혼절…8세 딸은 父 사망 몰라”
- 압구정동 아파트서 여중생 추락사…닷새간 세 번째
- “쉬고 싶어서” 11일 무단결근한 사회복무요원 징역형
- 박태환 “가장 오랜 연애 기간 3년, 그게 마지막 연애”
- 여중생에 ‘마약 탄 술’ 먹이고 추행한 40대…“스마트폰 주겠다”며 접근
- 노모 시신 2년 넘도록 방치한 ‘딸’ 선처
- 하동서 100년 넘은 1.78㎏ 더덕 발견… 60대 고사리 채취 중 발견
- 성인물 2주 동안 제공한 초등학교 홈페이지 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