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재정 향수, 직접 맡아 보니 [주간 샷샷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도재정이 다채로운 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NCT 도재정은 지난 16일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2층 전시장에서 열린 스페셜 론칭쇼에 참석했다.
팬들은 도재정의 향수를 시향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서기도 했다.
이어진 포토콜 행사에는 NCT의 첫 3인 유닛인 도재정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CT 도재정이 다채로운 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NCT 도재정은 지난 16일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2층 전시장에서 열린 스페셜 론칭쇼에 참석했다.
이날 전시회장은 퍼퓸이라는 타이틀곡에 걸맞게 향수 론칭 행사장처럼 꾸며졌다. 멤버들이 직접 제조한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개별 포토월 등이 마련됐다. 팬들은 도재정의 향수를 시향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서기도 했다.
이어진 포토콜 행사에는 NCT의 첫 3인 유닛인 도재정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했다. 같은 소속사 식구인 동방신기 최강창민, 소녀시대 태연, 레드벨벳 슬기·예리와 NCT 멤버 태용, 태일, 쟈니가 참석했다. 특히 쟈니는 론칭쇼의 MC를 맡는 등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또한 도영과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로 연을 맺은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도 등장해 이들의 첫 론칭을 응원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도재정은 팬들의 응원 소리를 뒤로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NCT 도재정은 지난 17일 미니 1집 ‘퍼퓸(Perfume)'을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퍼퓸'은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가 가사에 담긴 R&B 일렉트로 펑크 장르다.
글·사진=김규빈 기자 starb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브 레이, 고된 스케줄의 연속으로 지친 모습 [주간 샷샷샷]
- 시상식 방불케한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누가 왔나? [주간 샷샷샷]
- 방탄소년단 뷔·지민, 영혼의 쌍둥이 구오즈 [주간 샷샷샷]
- 방탄소년단 지민, 인기 롱런의 비결은? [주간 샷샷샷]
- '불타는 트롯맨'들의 불타는 스윗함 [주간 샷샷샷]
- 이병헌·이민정, 따로 또 같이 [주간 샷샷샷]
- 판타지 보이, 우리 어디서 본 적 있지 않아요? [주간 샷샷샷]
- 포즈 장인, 내가 되리라 [주간 샷샷샷]
- 모범 택시? 모범 포즈! [주간 샷샷샷]
-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주간 샷샷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