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장희진, 승승장구 이상윤에 총 겨눈다 '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억을 잃은 이지아와 승승장구하는 이상윤의 모습에 장희진이 결국 총구를 겨눈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측은 오늘(22일) 고해수(장희진 분)의 위태로운 행보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고해수는 홍태라(이지아 분)와 함께 표재현(이상윤 분)과 장금모(안내상 분)를 무너뜨리기로 결심했다.
한편, '판도라 : 조작된 낙원' 13회는 오늘(22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기억을 잃은 이지아와 승승장구하는 이상윤의 모습에 장희진이 결국 총구를 겨눈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측은 오늘(22일) 고해수(장희진 분)의 위태로운 행보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고해수는 홍태라(이지아 분)와 함께 표재현(이상윤 분)과 장금모(안내상 분)를 무너뜨리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홍태라가 표재현이 놓은 의문의 주사를 맞고 쓰러진 후 기억을 잃은 듯 다시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계획은 흔들렸다.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는 아무것도 모른 채 표재현의 선거 레이스를 지원사격하고 있다. 환한 미소를 짓는 홍태라와 흐뭇해하는 표재현, 눈물을 머금은 채 표재현을 향해 총구를 겨누고 있는 고해수의 모습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제작진은 “홍태라와 고해수가 표재현의 덫에 걸려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다”라면서 “벼랑 끝에 내몰린 고해수의 위험한 선택이 큰 파국을 일으키고 깜짝 놀랄 거대한 반전도 찾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판도라 : 조작된 낙원’ 13회는 오늘(22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tvN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
- '스파이더맨', 인성 논란 터졌다 - TV리포트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