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일용, 김남길 완벽 빙의→깜짝 전화 연결까지(전참시)

박수인 2023. 4. 22. 0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의 일상이 공개된다.

4월 2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4회에서는 권일용이 특강을 위해 대학교를 찾는다.

"범죄자가 두려워하는 게 무엇인지 아냐?"고 운을 뗀 권일용은 흥미진진한 프로파일링 특강으로 참견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의 일상이 공개된다.

4월 2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4회에서는 권일용이 특강을 위해 대학교를 찾는다. 권일용이 캠퍼스에 모습을 드러내자 학생들은 웅성대기 시작했고, 일제히 ‘권일용’ 팬임을 자처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고.

그런가 하면 권일용은 매니저와 햄버거를 먹던 중 살벌한 부부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과거 아내에게 ‘이것’을 걸린 사연과 함께 “아내가 공소시효를 끝내지 않는다”며 억울함을 호소해 과연 그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학생들 앞에 선 권일용은 위트 넘치는 오프닝 멘트로 시작부터 특강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범죄자가 두려워하는 게 무엇인지 아냐?”고 운을 뗀 권일용은 흥미진진한 프로파일링 특강으로 참견인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강연을 마친 권일용은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속 배우 진선규의 실제 모델인 한국 과학수사계 대부 윤외출 전 경무관을 만나러 간다.

이들은 과거 맡았던 살인사건 비하인드 스토리를 푸는가 하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속 명장면을 재연한다고. 권일용은 김남길(송하영 역)에 완벽 빙의해 웃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즉석에서 김남길, 진선규와 깜짝 전화 연결을 통해 훈훈한 인연을 자랑하기도 했다고 한다.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