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여름 휴양지 스타일링 담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엔코 (대표 김석주)의 자유롭고 내추럴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가 배우 김태리의 상큼한 2023 Summer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이번 여름 캠페인의 테마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이번 여름 캠페인의 테마는 <Thursday summer festa>로 말 그대로 '써스데이 썸머 페스타'에서 즐기는 즐거운 여름 휴가 스토리를 내추럴하게 선보인다.
화보 속 김태리는 레트로한 무드와 더불어 여름날 휴가지에 어울리는 키치한 선글라스, 아이스크림이나 비치볼 등 다양한 여름성 소품을 활용해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summer룩을 완성했다.
기분 좋은 여름 휴양지 스타일링을 브랜드 무드에 맞게 해석해 로맨틱하지만 경쾌하게 제안하며 그녀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시너지 효과를 내, 더욱 완벽한 케미를 자아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2023년 여름 광고 캠페인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