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간에 2실점' 아스널, 마르티넬리 골로 소튼 1-2 추격(전반 진행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우샘프턴이 전반 초반 2골을 넣었다.
아스널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사우샘프턴과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전반 진해 현재 양 팀 스코어는 사우샘프턴이 2-1로 앞서고 있다.
전반 1분 램스데일 골키퍼의 패스가 알카라스에게 끊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오종헌]
사우샘프턴이 전반 초반 2골을 넣었다. 아스널도 반격에 나섰다.
아스널은 22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사우샘프턴과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를 치르고 있다. 전반 진해 현재 양 팀 스코어는 사우샘프턴이 2-1로 앞서고 있다.
이날 아스널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마르티넬리, 제수스, 사카가 포진했고 비에이라, 파티, 외데가르드가 중원을 구성했다. 4백은 진첸코, 마갈량이스, 홀딩, 화이트가 짝을 이뤘다. 골키퍼 장갑은 램스데일이 꼈다.
이에 맞선 사우샘프턴은 4-4-2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알카라스, 월콧이 투톱을 이뤘고 암스트롱, 라비아, 워드-프라우스, 엘유누시가 미드필더로 나섰다. 4백은 퍼라우드, 벨라-코찹, 베드라렉, 워커-피터스가 호흡을 맞췄고 바주누가 골문을 지켰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사우샘프턴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1분 램스데일 골키퍼의 패스가 알카라스에게 끊겼다. 알카라스는 곧바로 슈팅을 시도해 골망을 흔들었다.
사우샘프턴이 추가골을 넣었다. 전반 14분에도 아스널 패스를 차단한 뒤 역습을 시도했고, 알카라스의 날카로운 침투 패스를 받은 월콧이 침착하게 밀어 넣었다.
아스널이 추격의 발판을 마련했다. 전반 20분 사카의 크로스를 마르티넬리가 발리로 마무리했다.
오종헌 기자 ojong123@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