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이나연, 돈이 얼마나 많으면 명품 쇼핑백에 파묻혀…'금수저설' 괜히 나온게 아니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나연을 명품 C사 매장에 데려간 남친 남희두가 "갖고 싶은거 사라"고 했단다.
"생일을 핑계로 쇼핑을 했다. 원래 이렇게 많이 사진 않는다. 그동안 필요한 게 많았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샀다. 시간 났을 때 가서 후다닥 샀다"고 밝힌 이나연은 "제가 이번에 뭘 샀는지, 생일 선물은 뭘 받았는지 자랑을 좀 하려고 한다"며 남희두가 선물한 C사 박스를 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나연을 명품 C사 매장에 데려간 남친 남희두가 "갖고 싶은거 사라"고 했단다. 이렇게 돈이 많다니, 금수저설이 괜히 나온게 아니었다.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이 21일 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에 '나둥이 선물 이벤트 | 쇼핑하울&봄 아이템 추천 | 희두선물 언박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나연은 엄마, 연인 남희두와 각각 백화점을 찾았다. 22일 생일 맞이 쇼핑을 한 것.
"생일을 핑계로 쇼핑을 했다. 원래 이렇게 많이 사진 않는다. 그동안 필요한 게 많았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샀다. 시간 났을 때 가서 후다닥 샀다"고 밝힌 이나연은 "제가 이번에 뭘 샀는지, 생일 선물은 뭘 받았는지 자랑을 좀 하려고 한다"며 남희두가 선물한 C사 박스를 풀었다.
이나연은 "사실 생일 선물 고르는 걸 힘들어한다. 갖고 싶은 게 많지 않아서. 이번엔 같이 가서 샀다"며 하얀 미니백을 자랑했다.
이나연은 "시즌 백이어서 선호도가 없을 수도 있는데 저는 유니크하고 좋더라. 흔하지 않고 귀엽다. 수납력이 좋진 않은데 저는 미니멀한 백을 선호하기 때문에 마음에 든다"며 예쁜 목걸이도 자랑했다.
이나연은 C사 로고가 크게 박힌 진주 목걸이를 꺼내며 "희두가 예쁘면 사라며 멋지게 사줬다"고 통큰 남친 자랑을 했다.
이어 "커플링 샀을 때처럼 희두가 백화점을 무작정 데려갔다. 밥 먹으러 가는 줄 알았는데 C사에 데려가더니 갖고 싶은 거 사라고 하더라. 반했다"고 달달 모드를 이어갔다. .
"언박싱하는 것도 힘들어"라고 행복한 하소연을 한 이나연은 C사, P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샌들, 머리핀, 선글라스, 안경 등을 자랑했다.
한편 이나연은 '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가방, 팔찌, 주얼리와 시계 등을 하고 나와, '금수저설'에 힘을 실어줬다.
실제로 그녀는 평균 50억~60억 원에 거래되는 아파트에 사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환승연애 대표 금수저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D라인' 뽐낸 ♥케이티 손잡고 로마 데이트..꿀 뚝뚝 신혼부부
- 송혜교, '오랜 남사친'과 이러고 노네…문동은 벗고 찐미소 폭발
- [종합]서동주, "그 순간만큼은 아빠 좋아했다. 아빠도 나를 덜 미워했으면…" 故서세원에 대한 언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