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창직, 드라마 ‘나쁜엄마’ 출연[공식]

손봉석 기자 2023. 4. 21. 20: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창직. S&A 엔터테인먼트



S&A 엔터테인먼트가 21일 소속 배우 이창직이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는 ‘괴물’을 연출한 심나연 감독과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극한직업’, ‘완벽한 타인’등에서 필력을 인정받은 배세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다.

모든 것이 ‘리셋’ 되고서야 비로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 나선 모자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배우 이창직은 극 중 도상그룹회장 역으로 출연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S&A 엔터테인먼트



이창직은 그동안 tvN ‘굿 와이프’, KBS2 ‘추리의 여왕’, tvN‘이번 생은 처음이라’, SBS ‘미스 마 복수의 여신’, tvN ‘왕이 된 남자’, tvN ‘어비스’, KBS2 ‘녹두전’, tvN ‘호텔 델루나’, tvN ‘슬기로운 의사 생활’, KBS2 ‘출사표’, tvN ‘더 로드’ 등의 작품에 출연, 연기력을 뽐냈다.

이창직이 출연하는 드라마 ‘나쁜엄마’는 총 14부작으로 오는 2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