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문빈, 발인·장지 비공개 "아름답게 보낼 수 있도록"[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문빈의 발인과 장지가 비공개된다.
판타지오는 "22일 문빈의 발인이 엄수된다"라며 "유가족 분들의 뜻에 따라 발인식과 장지를 공개하지 않는다"라고 21일 밝혔다.
22일 문빈 님의 발인이 엄수됩니다.
앞서 안내드린 것처럼, 유가족 분들의 뜻에 따라 발인식과 장지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고(故) 아스트로 문빈의 발인과 장지가 비공개된다.
판타지오는 “22일 문빈의 발인이 엄수된다”라며 “유가족 분들의 뜻에 따라 발인식과 장지를 공개하지 않는다”라고 21일 밝혔다.
19일 세상을 떠난 문빈은 22일 발인 후 영면에 든다. 소속사는 “아스트로 멤버들과 유가족 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아름답게 잘 보내드릴 수 있도록 너그러운 양해를 재차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불어 깊은 애도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했다.
문빈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연예계 전체가 큰 슬픔에 빠졌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등 음악방송은 차분한 분위기 속 가요계를 빛냈던 문빈을 추모했고, 그와 함께했던 스타들 역시 안타까움을 전하며 절절한 애도를 전하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이다.
판타지오입니다.
22일 문빈 님의 발인이 엄수됩니다.
앞서 안내드린 것처럼, 유가족 분들의 뜻에 따라 발인식과 장지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아스트로 멤버들과 유가족 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을 아름답게 잘 보내드릴 수 있도록, 기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재차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깊은 애도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