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서비스 6주년 기념 신규 신화 용병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서비스 6주년 기념 신규 신화 용병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화 용병 '이슬로크'는 공격형 용병으로, 바나르와 요르문 두 자루의 성검을 썼다고 전해지는 고대의 왕이자 인류의 영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서비스 6주년 기념 신규 신화 용병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화 용병 '이슬로크'는 공격형 용병으로, 바나르와 요르문 두 자루의 성검을 썼다고 전해지는 고대의 왕이자 인류의 영웅이다. 성품이 따뜻한 왕이었지만, 점차 타락해 폭군이 되었다. 이슬로크의 대한 과거 이야기는 외전 챕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주년을 함께 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여 빙고판을 완성시키면 신화 용병 1종을 뽑을 수 있는 정화된 테라 및 고대 전승 일지 등 아이템과 스킬 강화를 위한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전설 조력자 선택권을 받을 수 있고, 5일 연속 출석 시 6주년 기념 칭호까지 획득 가능하다. 또 통나무 통에 갇힌 ‘윾돌이’를 구출하는 이벤트 콘텐츠를 클리어하면 ‘유리 코스튬’을 포함한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게임 다운로드 후 접속만 해도 전설계약서400개를 즉시 지급하고, 이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설계약서 600개와 고급계약서 1천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말발굽 2천개와 6성 룬조각 선택권 250개를 제공하는 쿠폰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쿠폰코드는 다음 달 4일까지 브라운더스트 카페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18일까지 1회 추가로 제공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고양이와스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4천만 건 돌파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이용자 피드백 반영 시스템 업데이트
- 네오위즈, 일본 모바일 택틱스 RPG ‘천계 패러독스’ 국내 퍼블리싱 계약
- 네오위즈, 신작 '아이돌리 프라이드' 글로벌 사전 예약
- 네오위즈 '로키 뮤직', 첫 앨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발매
- 네오위즈, 퀘이사존과 'P의 거짓' 플레이 최적화 위한 MOU 체결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