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숙현한복패션쇼에서 포즈 취하는 모델 최정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함께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3 내 나라 여행박람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박람회는 '내 나라 로컬여행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99개 기관이 200여개 부스를 운영했다.
한빛단 김두천 단장은 금번 행사를 통하여 "국내 최고의 여행박람회에 참여, 관광한류의 르네상스를 기원하며, 한복의 아름다움과 관광한류 홍보에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 "고 소견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함께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3 내 나라 여행박람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박람회는 ‘내 나라 로컬여행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99개 기관이 200여개 부스를 운영했다.
한빛단은 관광한류 홍보사절로 ‘글로벌한류한복패션쇼 2023 in DDP 한복패션쇼’를 진행했다. 숙현한복패션쇼에서 동덕여대 한복모델반 최정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후 박람회 주요 부스투어 관광한류 홍보 미디어 포토세션을 펼쳤다. 숙현한복 의상협력으로 진행됐다.
한빛단은 2014년에 미인,모델대회 수상자들로 발족된 국내 유일 한복전문 프로모션 팀이다.
이날,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하여 송진영 강정인 김미라 최정윤 전영주 황혜림 우수정 구나경 이동덕여대 한복모델반 1기로, 김희진 변유경 이소연 주은숙 이선정 김소현 등 2023 코리아한복미인선발대전 주요 수상자들이 한빛단으로 함께 참여했으며, 패션쇼 후 관광한류 홍보에 기여한 참여자에게 감사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한빛단 김두천 단장은 금번 행사를 통하여 “국내 최고의 여행박람회에 참여, 관광한류의 르네상스를 기원하며, 한복의 아름다움과 관광한류 홍보에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 ”고 소견을 밝혔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