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윤남기, 성공한 셀럽 됐네..신애라 초대받은 근황 “좋은 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2' 이다은, 윤남기 부부가 배우 신애라와 만났다.
이다은은 21일 개인 SNS 계정에 "날이 참 좋은 날♥ 오늘 아동 보호 커뮤니티 아카데미 강연에 초대해주신 신애라 배우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은, 윤남기 부부는 신애라를 가운데 두고 인증 사진을 촬영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 윤남기 부부가 배우 신애라와 만났다.
이다은은 21일 개인 SNS 계정에 “날이 참 좋은 날♥ 오늘 아동 보호 커뮤니티 아카데미 강연에 초대해주신 신애라 배우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은, 윤남기 부부는 신애라를 가운데 두고 인증 사진을 촬영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다은, 윤남기 부부는 배우와의 만남이 자연스러울 정도로 어느덧 셀럽 반열에 올라 눈길을 끈다.
이를 본 이다은의 팔로워는 “역시 여배우님과 함께 빛이 나는 다은님”이라고 칭찬 댓글을 남겼고, 이다은은 “저는 비교도 안 될 만큼 정말 아름다우세요”라며 신애라의 실물을 극찬했다.
한편 이다은과 윤남기는 ‘돌싱글즈2’를 통해 인연을 맺어 재혼에 성공했다. 이들 부부는 유튜브 채널과 SNS로 일상을 공유하고 있으며 최근 KBS ‘살림남2’에 합류했다.
/hylim@osen.co.kr
[사진] 이다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