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올해의 가수상 수상 "좋은 노래 더 열심히 들려드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에서 성인가요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장민호는 2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개최된 '제29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에서 성인가요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장민호가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에서 성인가요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장민호는 2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개최된 '제29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에서 성인가요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시상식에서 성인가요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장민호는 "이런 뜻깊은 자리에서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민호특공대(공식 팬클럽명), 음악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더 열심히 들려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연예예술상'은 연예예술계 최대 축제의 장으로, 올해는 'K-트로트 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열렸다. 1994년부터 대중문화, 연예, 예술 등 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을 높이고, 발전에 이바지한 문화예술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한편 장민호는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트롯챔피언',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에서 MC를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 오는 5월 24일 KBS1 '장바구니 집사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용히 팔로우…승관·신비, '98즈'가 故 문빈을 기억하는 법[초점S] - SPOTV NEWS
- "손 안 잡았다"…이혜성 측, 패션CEO와 황당 열애설에 "사실무근"[공식] - SPOTV NEWS
- 톱 개그맨→거급된 추락…故서세원, 타국서 마감한 67년 굴곡진 인생사[이슈S] - SPOTV NEWS
- 송중기, 'D라인 선명' ♥케이티와 로마 데이트 '다정 스킨십' - SPOTV NEWS
- "링거 투약 중 쇼크사" 서세원, 캄보디아서 별세…향년 67세[종합] - SPOTV NEWS
- 차은우, 故문빈 비보에 급거 귀국…모자·마스크로 가린 깊은 슬픔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