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EBS에 뜬다..'스페이스 공감' 첫 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스페이스 공감'을 찾는다.
21일 EBS '스페이스 공감' 태양의 출연을 알려 기대감을 높였다.
공연은 오는 5월 2일 오후 8시 경기도 고양시 EBS 스페이스홀에서 진행된다.
그런 태양이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EP 'Down to Earth' 발매를 앞두고 '스페이스 공감'을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EBS '스페이스 공감' 태양의 출연을 알려 기대감을 높였다. 공연은 오는 5월 2일 오후 8시 경기도 고양시 EBS 스페이스홀에서 진행된다.
그룹 빅뱅에서 메인 보컬 겸 메인 댄서로 활약힌 태양은 특유의 그루브와 독보적인 보컬로 2008년 솔로 활동을 시작하자마자 한국대중음악상 2관왕을 차지하며 음악성까지 널리 알렸다.
그동안 '나만 바라봐', '눈, 코, 입', '웨딩드레스' 등 솔로 가수로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그는 굳이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없이도 좋은 장르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며,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욕심과 탐구로 최근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런 태양이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EP 'Down to Earth' 발매를 앞두고 '스페이스 공감'을 찾는다. 태양은 제작진과 사전 미팅에서 "이번 무대를 통해 음악적인 이야기를 더 많이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수용 관객 약 200명의 소극장 스페이스 홀의 분위기와 어울리게 편곡한 신곡과 최근에 자주 들려주지 못했던 '눈, 코, 입' 등의 히트곡까지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특히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 (Seed)'를 포함, 새 EP 'Down to Earth' 의 수록곡을 선보이며 팬들과 뜨겁게 교감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무대를 밴드셋으로 선보인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아스트로 문빈, 25세 일기로 사망.."슬픔과 충격" - 스타뉴스
- 김호영, 문빈 사망에 애통 "약속 못 지켜 미안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