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케일업컴퍼니 인앤아웃코퍼레이션, 미 경제사절단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앤아웃코퍼레이션(대표이사 류선종)이 미국 공식 경제사절단에 동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인앤아웃코퍼레이션은 이번 미국 경제사절단 참가를 통해 미국과 캐나다에서의 글로벌 브랜드 사업 기회를 위한 초석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인앤아웃코퍼레이션은 아파트엘레베이터TV 전문기업과 함께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를 선보인 바 있고, MZ감성 글로벌 편집숍 그로서리스터프 및 인천지역 브랜드 맹호수제돈카츠를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미국 공식 경제사절단에 포함된 기업 및 기관 수는 122개다. 현대자동차그룹, 삼성전자, LG 등의 대기업 19개, 중견기업 21개, 중소기업 64개 등이 포함됐다.
경제사절단 참석 이후 인앤아웃코퍼레이션은 캐나다 토론토로 이동하여 한국과 캐나다의 주요소비재 브랜드를 발굴하여 스케일업 하는 글로벌 밋업을 진행하게 된다. 인앤아웃코퍼레이션은 이번 미국 경제사절단 참가를 통해 미국과 캐나다에서의 글로벌 브랜드 사업 기회를 위한 초석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인앤아웃코퍼레이션은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상품기획과 시제품제작 그리고 양산까지 진행하고 있는 하이테크 제조 서비스 플랫폼이자 성장 가능성이 높은 소비재 브랜드를 발굴하여 성장시키는 브랜드스케일업컴퍼니다.
인앤아웃코퍼레이션은 아파트엘레베이터TV 전문기업과 함께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를 선보인 바 있고, MZ감성 글로벌 편집숍 그로서리스터프 및 인천지역 브랜드 맹호수제돈카츠를 선보인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마약환각 파티男 60명 전원 에이즈…코레일 직원도 포함
-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문빈, 숨진 채 발견
- [단독] 국회의원도 에코프로 투자 대박 노렸나…민주당 김경협 1년새 '60→1155주'
- '빨리 좌회전' 손님 지시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대리기사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먹방 유튜버' 웅이, 전 여친 폭행 보도에 '저 맞지만 사실과 달라'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판 中엄마…'쇼핑·도박에 탕진'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