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치과의사 남편 개원 3주년 자축‥붕어빵 子까지 다 가졌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혜빈이 치과의사 남편의 개원 3주년을 자축했다.
4월 21일 전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빠 개원 3주년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전혜빈의 남편은 아들을 품에 안은 채 아들을 바라보고 있고, 아들은 유리창 앞에서 입을 벌린 깜찍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전혜빈이 치과의사 남편의 개원 3주년을 자축했다.
4월 21일 전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빠 개원 3주년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리창 너머에 있는 전혜빈의 남편과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전혜빈의 남편은 아들을 품에 안은 채 아들을 바라보고 있고, 아들은 유리창 앞에서 입을 벌린 깜찍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2002년 그룹 Luv로 데뷔한 전혜빈은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향해 ‘또 오해영’, ‘캐리어를 끄는 여자’, ‘왜그래 풍상씨’ 등에 출연했다.
전혜빈은 2019년 12월 2세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해 지난해 9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지난 3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전혜빈은 집안이 모두 이가 안 좋다고 전하며 “결혼하고 임신했는데 더 안 좋아지는 거다. 남편에게 오픈했다. 너무 상태가 좋지 않다는 거다. 잇몸이 내려앉고 있고. 겁을 주는 거다. 아기 낳고 무너질까 봐 걱정하고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치약을 만들어줬다. 저를 위해서”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전혜빈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故구본임, 오늘(21일) 4주기…김우빈 앓던 비인두암 투병 끝 별세
- 남친 엄마와 절에 들어간 딸, 충격적인 실종 진실…MC들 분통+눈물 바다(용감한2)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김채연 “스토커 납치 당했는데 양다리 자작극?” 22년 만에 눈물 속 해명(특종세상)[어제TV]
- 이소연, 김종국에게 직진 고백 “요즘 몸 좋은 사람 좋아, 옆자리 떨려”(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