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하다하다 말한테 둘러쌓이는 인기 ('놀면뭐하니?')

박소영 2023. 4. 21. 16: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말들에게도 인기가 폭발한다.

 유재석-정준하-이미주, 그리고 특별 게스트 주우재는 제주 말 구조 보호센터에서 일꾼으로 변신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말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말들의 생츄어리에서 한끼를 먹기 위한 네 사람의 '제주 한끼'는 4월 22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말들에게도 인기가 폭발한다.

4월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장효종/작가 최혜정)는 ‘제주 한끼’ 편으로 꾸며진다. 유재석-정준하-이미주, 그리고 특별 게스트 주우재는 제주 말 구조 보호센터에서 일꾼으로 변신한다.

이날 네 사람은 한끼를 먹기 위해 말 30마리의 한끼를 챙겨줘야 하는 미션을 받는다. 네 사람은 드넓은 제주 곶자왈 초원에서 자라고 있는 말들과 마주하고, 제주에 이런 곳이 있었다는 사실에 놀란다고.

말들이 배고프다는 소식에 오자마자 작업복으로 환복한 네 사람. 제주에 놀러 온 줄 알았다가 갑자기 일을 하게 된 네 사람은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됐다” “말과 친해질 수 있을까?”라고 걱정하며 말들과 첫 인사를 나누게 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말들에게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의 당근을 본 말들은 그의 주위로 몰려들고, 순식간에 말들에게 포위당한 채 당황한 네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네 사람은 직접 풀을 베고 실어나르며 말들의 싱싱한 한끼를 준비한다. 처음 접해본 일에 네 사람은 진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예상치 못한 기쁨을 누리게 된다. 말들의 생츄어리에서 한끼를 먹기 위한 네 사람의 ‘제주 한끼’는 4월 22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