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최대 혜택 4월"···이번 주말 신차 구매 혜택 최고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월 중 르노코리아자동차 신차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전시장 방문 시 가장 큰 혜택을 누릴 전망이다.
전국 영업 전시장을 방문하는 총 100명의 고객에게 기존 4월 혜택에 더해 100대 특별 한정으로 차량 구매 시 2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과 봄나들이용 최고급 야외 텐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대 특별 한정 20만원 상품권···최고급 텐트 제공
4월 중 르노코리아자동차 신차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전시장 방문 시 가장 큰 혜택을 누릴 전망이다.
21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이 회사는 22일부터 신차 계약 체결 고객에게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영업 전시장을 방문하는 총 100명의 고객에게 기존 4월 혜택에 더해 100대 특별 한정으로 차량 구매 시 2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과 봄나들이용 최고급 야외 텐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한 달간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26일까지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나, 르노 타봄’이 대표적이다. 시승 후 구매 고객에게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원 상당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시승만 해도 캠핑용 맥주잔 세트와 함께 매주 추첨으로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기본적인 4월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구매 시 모든 고객은 엔진오일 교환 및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 제공받아 총 3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차종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특별할인 혜택에 더해 최초 등록 후 5년 이상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배우자 소유 포함)에게는 30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공무원 재직자 및 공무원 퇴직 후 연금 수급 중인 고객(배우자 포함)에게 제공히는 20만원의 추가 혜택까지,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앞서 르노코리아는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The New QM6에 이어 이달 들어 2024년형 SM6와 2023년형 SP+ XM3를 연이어 출시하며 모든 주요 차종에 대한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르노코리아 영업조직을 총괄하는 황재섭 전무는 “이번 주말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추가 혜택과 기존 진행 중이던 시승 이벤트 참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4월의 마지막 주말”이라며 “많은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이번 주말에 전국 영업 전시장으로 많은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마약환각 파티男 60명 전원 에이즈…코레일 직원도 포함
-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문빈, 숨진 채 발견
- [단독] 국회의원도 에코프로 투자 대박 노렸나…민주당 김경협 1년새 '60→1155주'
- '빨리 좌회전' 손님 지시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대리기사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먹방 유튜버' 웅이, 전 여친 폭행 보도에 '저 맞지만 사실과 달라'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판 中엄마…'쇼핑·도박에 탕진'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