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소유, 태국간다…KBS Joy '홀리데이 인 카오락'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유가 태국으로 여행을 떠난다.
21일 이데일리 취재결과 소유는 KBS Joy 새 여행 예능 프로그램 '홀리데이 인 카오락-내맘대로 패키지' 출연을 확정했다.
'홀리데이 인 카오락-내맘대로 패키지'는 여자 셀럽들의 태국 카오락 여행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개인 유튜브 채널 '소유기'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온 소유가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이데일리 취재결과 소유는 KBS Joy 새 여행 예능 프로그램 ‘홀리데이 인 카오락-내맘대로 패키지’ 출연을 확정했다.
‘홀리데이 인 카오락-내맘대로 패키지’는 여자 셀럽들의 태국 카오락 여행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배우 김소은의 출연 사실이 먼저 알려진 바 있다.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소유는 이달 중 태국으로 출국한다.
‘홀리데이 인 카오락-내맘대로 패키지’는 6월 중 첫방송 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5월 중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된다. 개인 유튜브 채널 ‘소유기’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온 소유가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소유는 지난 18일 신곡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는 사랑의 끝자락에 있는 연인의 이야기를 노래한 발라드 장르 곡이다. 소유가 지난해 4월 미니앨범 ‘데이 앤드 나이트’(Day & Night)를 낸 이후 1년여 만에 발표한 신곡이기도 하다.
소유는 섬세한 감정표현력과 애절한 음색으로 이번 신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연기력을 뽐내며 곡의 감성을 끌어올렸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징어 게임’ 276번 배우, 진짜 줄다리기 대결 나선다
- '환각 파티' 60여명 잡고보니..."모두 에이즈 감염"
- "故 서세원, 천막 치고 장례 치른다고요? 전혀 아닙니다"
- 노래방서 ‘마약 탄 술’ 마신 여중생은 의식을 잃었다
- 16년 만에 잡힌 인천 택시 강도살인범 "현장에 없었다" 주장
- "폭언한 노선영이 300만원 배상하라"…김보름, 2심도 일부 승소
- 경찰청장, '마약음료' 주범 검거 협조 요청…中 공안에 친서
- 실종된 30대 초등교사, 숨진 채 발견된 곳은
- 모바일 청첩장 클릭했더니…“7000만원 대출 실행됐습니다”
- 닷새간 세 번째…압구정 아파트서 10대 추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