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 위한 애니송 콘서트가 온다…'2023 애니송떼창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억의 애니메이션 명곡을 추억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콘서트가 개최된다.
오는 5월 6일, 7일 이틀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2023 애니송떼창콘'은 '떼창의 추억'을 주제로 투니버스 애니메이션에 열광했던 성인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했던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애니송 가수들과 관객들이 함께 노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추억의 애니메이션 명곡을 추억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콘서트가 개최된다.
오는 5월 6일, 7일 이틀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2023 애니송떼창콘’은 ‘떼창의 추억’을 주제로 투니버스 애니메이션에 열광했던 성인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행복했던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애니송 가수들과 관객들이 함께 노래한다.
이번 공연에는 '달빛천사' '포켓몬' '디지몬' '꿈빛 파티시엘' '캐릭캐릭체인지' '나루토' '너에게 닿기를' '드래곤볼' '슬램덩크' 등 유명 애니메이션 주제가들이 포함된 공연 세트리스트로 당시를 기억하는 팬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 아티스트들의 라인업 역시 화려하다. '달빛천사'로 큰 사랑을 받은 '노래하는 성우' 이용신을 비롯해 포켓몬, 디지몬 시리즈 등 인기 타이틀곡들을 포함해 3000여 곡의 노래를 부른 '애니송계의 대부'이자 가수 방예담의 아버지인 방대식, 18년간 각종 CM송과 애니송을 평정한 가수 이정은이 출연한다.
이외에도 '꼬마마법사 레미', '나루토' 등 200여 곡의 애니송을 부른 가수 TORI, '꿈빛 파티시엘'의 주인공 딸기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성우 김현지,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정우성 역을 비롯해 아빠 상어 목소리로 대중들에게도 익숙한 정재헌 성우 등 총 7명의 아티스트들이 20곡 이상의 인기 애니메이션 노래들을 박진감 넘치는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MC를 맡은 캐릭터 아이돌 '리버티' 메인보컬 현아성(성우 정주원)까지 합류해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