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지구를 위한 소∙확∙행'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래미안 고객들과 함께 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3일까지 래미안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래미안과함께해요, #지구를위한소확행, #지구의날이벤트)와 함께 △22일 오후 8시부터 10분간 집 안 소등 △주 1일 3끼 채식 △텀블러 사용 등 지구를 위한 행동을 실천하고 관련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날 맞아…'고객참여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래미안 고객들과 함께 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구의 날'은 지난 1970년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민간이 주도해 만들었다. 우리나라의 경우 2009년부터 매년 지구의 날 전후 일주일을 기후변화주간으로 정하고 있다.
이번 래미안 지구의 날 이벤트는 '지구를 위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동(소∙확∙행)'을 주제로 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3일까지 래미안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래미안과함께해요, #지구를위한소확행, #지구의날이벤트)와 함께 △22일 오후 8시부터 10분간 집 안 소등 △주 1일 3끼 채식 △텀블러 사용 등 지구를 위한 행동을 실천하고 관련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3만원 상품권(10명), 톤28친환경설거지바 세트(3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 등의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7일 발표된다.
한편, 삼성물산은 지난 해에도 지구의 날을 맞아 본사와 현장을 소등하고, 고객참여 이벤트를 추진하는 등 지구를 위한 탄소저감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 "K디지털 수출 플랫폼 보자" 문전성시
- LGD, 중소형 OLED 도약…아이폰15 공급 50% 증가
- CJ대한통운, 물류센터에 1000배 빠른 5G 특화망 구축
- 제갈정숙 KTDS 전무 "'비스트'와 '에스패스'로 KT B2B 사업 견인"
- 글로벌 한류 커뮤니티 플랫폼 '아이돌티비' 20일 첫 선
- 애플페이 상륙 1개월, 오프라인 가맹점 110개 돌파
- 카네비오토모티브, 광주에 글로벌 물류센터 오픈…"차량용 부품 공급망 강화"
- [과학핫이슈]기후변화와 산불
- 범정부 '원스톱 수출 119' 가동…“녹색산업 등 해외수주 전 과정 지원”
- 여야 3당, "전세사기 피해자 대책입법 우선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