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중호 선발' 군인 김준홍-이영준 "반드시 U-20 월드컵 최종 명단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20 대표팀 훈련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린 김천상무의 김준홍과 이영준이 각오를 전했다.
지난 20일, 대한축구협회는 24일부터 26일까지 파주 NFC에서 열리는 훈련에 참가할 남자 U-20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김천상무 골키퍼 김준홍과 공격수 이영준은 U-20 아시안컵 출전에 이어 다시 한 번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김준홍, 이영준이 포함된 U-20 대표팀은 24일 파주NFC에서 소집해 26일까지 훈련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닷컴] 김형중 기자 = U-20 대표팀 훈련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린 김천상무의 김준홍과 이영준이 각오를 전했다.
지난 20일, 대한축구협회는 24일부터 26일까지 파주 NFC에서 열리는 훈련에 참가할 남자 U-20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김천상무 골키퍼 김준홍과 공격수 이영준은 U-20 아시안컵 출전에 이어 다시 한 번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영준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U-20 대표팀에 승선하며 가치를 증명했다. 그는 U-23 대표팀 2경기 출전, U-20 대표팀 15경기 8득점을 기록 중이다.
김준홍 역시 지난 3월 열린 U-20 아시안컵에 출전해 4강전에서 뛰어난 선방쇼를 펼치기도 했다. 김준홍은 U-20 대표팀 8경기 출전 2실점의 기록을 갖고 있다.
오는 5월 20일부터 아르헨티나에서 개최될 예정인 2023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을 한 달 여 앞두고 진행되는 소집인 만큼 김준홍과 이영준은 월드컵 출전에 대한 의지로 똘똘 뭉쳤다. 두 선수는 “U-20 월드컵 출전을 위해 이번 소집 훈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 최선을 다해 반드시 U-20 월드컵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김준홍, 이영준이 포함된 U-20 대표팀은 24일 파주NFC에서 소집해 26일까지 훈련을 진행한다.
사진 = 대한축구협회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터질 듯한 가슴과 애플힙' 시선 강탈 크로아티아 초미녀 | Goal.com 한국어
- 주심이 이렇게 섹시해도 될까... 입이 떡벌어지는 미모와 몸매 | Goal.com 한국어
- 축구 선수가 의심될 정도... 눈부신 외모로 시선 강탈 | Goal.com 한국어
- 슈퍼카 수집가 손흥민, 그의 차고에는 어떤 차들이? | Goal.com 한국어
- [NXGN] 세계 축구 최고 유망주 TOP 50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