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라이브 향연… 라포엠,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 개최
라포엠은 6월 30일을 시작으로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라포엠은 공식 SNS에 '여름밤의 라라랜드' 첫 티저 포스터를 선보였다. 포스터 속 멤버들은 영화 '라붐' 속 명장면인 헤드폰 신을 재연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영화를 연상케 하는 타이틀과 포스터로 풍성한 O.S.T 세트리스트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라포엠은 이번 O.S.T 콘서트를 통해 영화·드라마·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는 음악을 새롭게 편곡, 라포엠만의 목소리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 콘서트는 라포엠과 공식 팬덤명 라뷰를 결합한 '라라랜드'를 지칭하는 만큼, 팬들을 위해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그간 개개인의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과감한 장르적 결합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적 입지를 구축했다. 최근 수원을 끝으로 투어 콘서트 '디 알케미스트(The Alchemist)'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공연 어벤져스'의 저력을 입증했다.
폭넓은 음역대를 오가는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라포엠이 이번 O.S.T 콘서트를 통해 어떠한 감동의 여운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라포엠은 6월 30일을 시작으로 7월 2일·8일·9일·22일·23일 총 6회에 걸쳐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연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스튜디오 잼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국회의원 87명, 'A급 전범 합사' 야스쿠니 신사 집단참배
- 한전 "뼈 깎는 심정으로 인건비 감축…전기요금 인상 불가피"
- '실물과 딴판' 오래된 증명사진…"머그샷 찍어 공개해야"
- 금은방·차량 턴 일당 절반이 '고교생'?…"동네 선배 무서워서"
- "대신 퇴사해드립니다"…퇴사 대행서비스 모의 체험해보니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 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