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대한민국 독서대전' 기념 스토리텔링 강연쇼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고양특례시가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기념해 스토리텔링 강연쇼 '나를 이야기하는 무대'를 진행한다.
'나를 이야기하는 무대'는 시민의 삶을 스토리텔링 강연으로 제작하고 독서대전 본무대에서 시민이 직접 발표하는 프로그램으로, 내달 24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 고양시 식사도서관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및 독서대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식사도서관 2층 사무실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 고양특례시가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기념해 스토리텔링 강연쇼 '나를 이야기하는 무대'를 진행한다.
‘나를 이야기하는 무대’는 시민의 삶을 스토리텔링 강연으로 제작하고 독서대전 본무대에서 시민이 직접 발표하는 프로그램으로, 내달 24일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 고양시 식사도서관에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14회에 걸쳐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1회차 ~ 4회차 김민식 MBC프로듀서와 콘텐츠 기획 및 원고 작성 ▲5회차 신동진 아나운서와 오리엔테이션 ▲6회차 말 한마디의 중요성 ▲7회차 발음·발성·호흡 ▲8회차 말하기 연습 ▲9회차 불안감 없애는 법 ▲10회차 설득 및 퍼스널 브랜딩 스피치 ▲11회차 경청 ▲12회차 비언어커뮤니케이션 및 즉석 스피치 ▲13회차 ~ 14회차 리허설 순서로 구성돼 있다.
시는 내달 2일부터 참가자 2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 및 독서대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식사도서관 2층 사무실에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한편,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본 행사는 오는 9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고양=이윤택 기자(ytk@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양시, 꽃박람회에서 ‘라이브 드로잉쇼’ 진행
- 고양시, 산불예방 캠페인으로 북한산 지킨다
- 이동환 고양시장, '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 총력 나서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