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딘, 사피라K, '방과 후 전쟁활동' 네 번째 OST 주자 발탁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콜딘(Coldin)과 Safira.K(사피라 K)가 '방과 후 전쟁활동' 네 번째 OST 주자로 참여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후 전쟁활동'의 OST PART.4 ' 'Blue - 콜딘(Coldin)', 'Fall Down - Safira.K (사피라 K)'이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확인 구체의 침공이 만든 사상 최악의 사태에 '펜' 대신 '총'을 든 10대들의 처절한 사투를 다이내믹하게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방과 후 전쟁활동'. 낯선 환경 속 위태로운 상황에 직면한 3학년 2소대의 변화와 갈등을 중점으로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첫 번째 트랙 'Blue'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매번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시맨틱 에러의 메인 테마곡 'Romantic Devil'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콜딘 (Coldin)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돋보인다. 극한의 위기 속에서 3학년 2반 학생들이 더욱 단단해져 가는 모습을 그려낸 듯한 가사가 더해지며 감각적이면서도 여운을 남기는 트랙을 완성시켰다.
두 번째 트랙 'Fall Down'은 절제된 피아노 전주와 미니멀한 편곡이 싱어송라이터 사피라 K (Safira.K)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틱한 감정선을 극대화하는 트랙이다. 특히, 인물들의 외로운 이면이 묻어나는 듯한 쓸쓸한 가사의 흐름이 짙은 먹먹함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감을 한층 극대화했다.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백은우 음악감독과 작곡가 양성호 그리고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러니 (RUNY)가 협업한 곡으로, 극의 분위기에 깊은 여운과 몰입도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