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스노우, 최신 헤드폰 가상 착용 필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코리아가 헤드폰 'WH-1000XM5' 모든 컬러를 가상으로 착용해볼 수 있는 카메라 앱 필터를 공개했다.
소니코리아는 증강현실 카메라 앱 '스노우'에서 헤드폰 'WH-1000XM5'를 실제 착용한 것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소니코리아가 헤드폰 'WH-1000XM5' 모든 컬러를 가상으로 착용해볼 수 있는 카메라 앱 필터를 공개했다.
소니코리아는 증강현실 카메라 앱 '스노우'에서 헤드폰 'WH-1000XM5'를 실제 착용한 것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소니는 '플래티넘 실버', '블랙'과 지난 10일 출시한 신규 색상 '미드나잇 블루'까지 3가지 색상 AR 필터를 제공했다.
필터는 스노우 앱 내 이펙트 카테고리 '핫' 또는 '콜라보' 탭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필터를 선택하면 사용자의 얼굴에 맞춰 헤드폰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화면을 터치해 3종 헤드폰 색상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소니는 필터 공개 기념 SNS 인증샷을 이벤트를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스노우 앱에서 미드나잇 블루 색상 WH-1000XM5 헤드폰 AR 필터를 활용하여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으로 WH-1000XM5 미드나잇 블루(1명)와 메가커피 기프티콘(3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관련 이벤트 정보는 소니 인스타그램 채널과 스노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니는 지난해 4월부터 1년간 자사 헤드폰 매출 중 1020 세대 비중이 65%, 여성 고객은 52%를 차지한다고 밝혔다. 3년 전 동기간 비중은 각각 17%, 10%에 불과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니,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인수...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합류한 20번째 개발사
- 소니, 스튜디오 헤드폰 'MDR-MV1'·마이크 'C-80' 출시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
- 퀄컴 "스냅드래곤8 엘리트, 성능·전력효율 모두 향상"
- "지원금 최대 45만원"…수험생, 새 폰 어디서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