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시리즈 최초 팝업존 오픈, 체험존 부터 '가디언즈' 주역들 흔적까지 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영화의 컨셉을 살린 팝업존을 진행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측은 21일 오는 5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매력과 개성이 가득 담긴 팝업존을 4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영화의 컨셉을 살린 팝업존을 진행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측은 21일 오는 5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매력과 개성이 가득 담긴 팝업존을 4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존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만의 펑키하고 레트로한 컨셉을 곳곳에 녹여낸 것은 물론, Team '가디언즈'가 되어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도 준비되어 있어 있다.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팝업존 1층에서는 거대한 대형 카세트 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다. 주인공 스타로드(크리스 프랫)가 항상 듣고 있는 '끝내주는 노래 모음집' 믹스 테이프가 플레이되는 형상을 표현해 영화의 감성을 더한다. 여기에 영화 OST를 직접 감상할 수 있는 헤드셋도 대여 가능해 방문객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 1층 야외에 설치된 무중력 트램펄린 체험존에서는 마치 작품 속 배경인 은하계로 들어온 것 같은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Team '가디언즈'의 모습을 개성 넘치게 구현한 그래피티 존에는 내한 당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주역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 그리고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가 직접 남긴 친필 사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층에는 팝업존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부스와 레거시 룸이 준비되어 있다. 프라이빗 댄싱 포토존에서는 Team '가디언즈'의 멤버들의 스페셜 프레임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레거시 룸에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이전 시리즈들과 관련된 다양한 즐길거리들도 마련돼 있어 10년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함께 해온 팬들의 추억을 되살려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층에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예고편 속 장면을 직접 재현해볼 수 있는 포토존과 갤럭시 칵테일(무알콜)을 즐길 수 있는 노웨어 라운지가 있다.
야외 루프탑에서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영원한 마스코트이자 은하계 최고의 콤비 로켓과 그루트 대형 스태츄가 방문객들을 반길 예정이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5월 3일 개봉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