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타티스 합계 9타수 무안타..SD, ARI 꺾고 2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가 연승을 거뒀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4월 2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날 경기에서 샌디에이고는 7-5 승리를 거뒀다.
마이클 와카(SD)와 라인 넬슨(ARI)이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샌디에이고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샌디에이고가 연승을 거뒀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4월 2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와 경기에서 승리했다.
이날 경기에서 샌디에이고는 7-5 승리를 거뒀다. 샌디에이고는 2연승을 기록했다.
마이클 와카(SD)와 라인 넬슨(ARI)이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샌디에이고였다. 샌디에이고는 2회초 트렌트 그리샴의 2타점 2루타로 먼저 득점했다.
애리조나는 2회말 헤라르모 페르도모가 1타점 3루타를 터뜨려 1점을 만회했다.
샌디에이고는 3회초 잰더 보가츠의 2점포로 다시 점수차를 벌렸다. 그리고 4회초 맷 카펜터의 솔로포로 1점을 더 추가했다.
애리조나는 4회말 조시 로하스의 2타점 2루타로, 루데스 구리엘 주니어의 1타점 2루타, 상대 폭투로 4득점을 올리며 동점을 만들었다.
샌디에이고는 6회초 그리샴이 2타점 2루타를 터뜨려 다시 앞서갔다.
샌디에이고는 선발 와카가 4이닝 5실점을 기록했고 브렌트 허니웰이 2이닝 무실점, 팀 힐이 1이닝 무실점, 스티븐 윌슨이 1이닝 무실점, 조시 헤이더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김하성은 이날 7번 2루수로 출전했고 4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03이 됐다. 이날 징계 복귀전에 나선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도 5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애리조나는 선발 넬슨이 5이닝 5실점을 기록했고 카일 넬슨이 0.2이닝 2실점(비자책), 스캇 맥거프가 1.2이닝 무실점, 앤서니 미세비치가 0.2이닝 무실점, 호세 루이스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패했다.(사진=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장기 결장까지 확정..계속되는 최지만의 힘겨운 시즌[슬로우볼]
- 뒤에서 7등..천재 타자 맞아? 계속 달라지고 있는 소토[슬로우볼]
- ‘지난 2년은 잊어라’ 달라진 켈닉, 드디어 잠재력 폭발?[슬로우볼]
- 그야말로 ‘역사적인’ 시작, 탬파베이의 질주는 어디까지?[슬로우볼]
- ‘최대어’ 오타니는 확실한데..FA 시장 돈 잔치, 올겨울에도 이어질까[슬로우볼]
- 뭐가 달라진걸까, 시즌 초반 ML 폭격 중인 맷 채프먼[슬로우볼]
- 드디어 전체 3순위 잠재력 폭발? 달라진 알렉 봄[슬로우볼]
- SD의 마운드 모험은 정답? 기대 이상으로 시작한 루고[슬로우볼]
- 올해는 다르다? 반전 성적으로 시즌 시작하는 타자들[슬로우볼]
- G-Rod도 무난히..투타 특급 유망주 모두 데뷔한 BAL, 질주 시작?[슬로우볼]